조선일보 위클리 비즈가 척도없는 네트워크 이론의 창시자인 바라바시 교수와 인터뷰를 갖고, 관련 기사를 커버스토리로 다뤘습니다.

위클리 비즈 바라바시 인터뷰 관련 기사

바라바시 교수는 링크 linked 책을 통해 한국 독자들에게 널리 알려져있습니다. 또 바라바시 교수는 연구팀을 이끌면서 한국 학자들를 많이 포함시킴으로써 한국과 남다른 인연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링크책에서 정하웅박사의 기여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있습니다.

기사에서 정박사는 바라바시가 아침형인간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부지런하고 자기관리에 철저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연구 업적도 많이 내고 있다고 합니다. 점심도 카페테리아에서 혼자서 잡지를 읽으면서 먹는다고 합니다.

바라바시 교수 인터뷰기사를 읽으면 팀장 아카데미에서 공부하고 있는 링크라는 책의 의미가 훨씬 더 생생하게 다가오리라고 생각합니다.

태그스토리 팀장 아카데미 바라바시 교수 관련 포스팅

바라바시 교수는 인터뷰에서 '시티즌 마케터'에서 다루고 있는 입소문 마케팅에 대해서도 자신의 통찰력을 전하고 있습니다. 스타에 의존하는 스타 마케팅 시대는 이미 지났다고 합니다.




Posted by 펜맨

댓글을 달아 주세요